2015년 2월 9일 월요일

Designing a Brand Identity




Designing a Brand Identity

그래픽 디자이너가 가장 흥미롭게 할 수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는 로고 디자인을 하는 것이다.
그것, 시장조사를 기반으로한 로고옵션( 로고를 활용한 서식, 엠블렘 등)들이 올라오는 것과 탐구과정을
통해 어떤 디자인 마법을 우연히 발견하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일으킨다.
하지만 최종 선택에 가까워진 로고와 그후 보여지는 세계는 디자이너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이다.

그러나로고시간의 대부분 충분하지 않습니다
큰 조직의 관리는 브랜드를 잘 조직할 수 있게 도와주는 툴과 통합 버전 브랜드 아이텐티티 시스템의 제공받아야 합니다.





 
 파고들기 전에 로고와 아이덴티티 그리고 브랜드 사이에 관계와 차이점을 정의해보자.
 

   1.  Brand vs. Identity vs. Logo





브랜드란? >
 브랜드에서 인식되는 이미지와 그것을 보고 나서 그 회사,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일어나는 감정적 반응을 의미한다.
 또한 브랜드는 고객들이 그 회사에 대해 가지고 있는 서로의 대화와 그를 통한 확산방법을 대표한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또다른  정의하나는  세스가 말한 것인데, 브랜드는 기대, 기억, 이야기에 대한 정의과 
 그리고 그 관계함께 가지고 있는 것, 다른것위의 서비스 혹은 하나의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 결정의 계정이다.

   브랜드에 대한 단어를 확산 혹은 선택을 하지 않거나프리미엄 지불을 하지 않는다면, 소비가에게 이미 
   브랜드 가치는 없다


  아이덴티티란 >
  아이덴티티는 회사가 대표로 사용하는 시각적 장치를 말한다.
  아이덴티티 시스템은  스타일 가이드라인과 함께 사용되는 시각 구성요소이다.    
  그리고 기업 이미지 응집력과 일치를 확인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로서 사용된다.
  다음과 같이 브랜드 요소와 스타일 가이드 라인을 활용하여 시각적 장치 중 일부는
  문구, 마케팅 자료, 패키지 , POP , 메시징 및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디지털 프로젝트로
   발전되어 활용되고 있습니다..


  < 로고 >
    로고는 고객들의 발견을 돕는 가장 중요한 시각적 요소입니다. 회사의 브랜드를 공유하   고 기억합니다.
    보통은 마크 혹은 심볼과 로고 혹은 이들의  조합형태이다. 로고의 주요목적은 효과적인 로고의 다섯가지 원칙으로 멋지게 표현된다.   





     simple 단순한,   memorable 기억할만한,  Timeless 시대를 초월한,  Versatile 다목적
     Appropriate 적당한



   2.  Phase 1: Research, Vision & Design Brief         




  


      시장분석, 고객리서치   > 비전, 목표, 브랜드 개성   >  로고와 아이덴티티 개요


이단계는 회사의 규모와 와 연구의 깊이에 따라 달라지지만,  각 요구에 따라 철저해야합니다.
이단계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가장 결정적인  부분이며,
그리고 프로젝트의 다른 부분들을 가이드하는 "디자인 개요"를 남기게 할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중요하는 것은 "기초적인 질문목록"과 "핵심 키워드" 간의 "역학관계"에 대한  탐구입니다.
그리고 양적인 부분과 질적인부분을 개발하는 방법론 문서입니다.
 (이 것은 단지 이 과정에서  가장 복잡한 단계에 대한 퀵 오버뷰입니다).

    -  서비스와 제품의 시장에서 경쟁자에 대항하여
        브랜드를 인식키는 방법 어떤 것 입니까?


    -  당신 브랜드의 포지셔닝은 무엇입니까? 이것에 대해 무엇을 어떻게 누구에게 언제
        어디서 왜? 라는 질문에  대한 대합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당신 제품 타입의 유산(지속가능성)과 제조 공정 과정과 그 재료 혹은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오는 요소의 원천은 무엇입니까?
       
       
    -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디지털에 정통합니까?
        고객은 당신의 제품을 어디에서 접하게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브랜드에 대한 생각, 조치방법, 느낌을 만들기위해 원하는 방식은 어떻습니끼?
   
    -  브랜드가 그 세계에서 가지고 있는 의무와 비즈니스적인 측면에서 브랜드가
       해야하는 가치와 개요는 무엇입니까?


    -  당신의 브랜드에서 고객이 연상되길 원하는 베네핏은 무엇입니까?
     

    -  기타 : 다른 브랜드 이미지의 문제: 시장인식, 감정적인연상, 연결, 소비자 가치,
        브랜드 인식 VS 소비자 행동,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과 브랜드의 관계에서
        변하는 욕구,브랜드




당신이 말할 수, 이건 좀 복잡 해요. 나는 그들의 브랜드 연구 좋은 일을 할 생각 두 기관은 랜도와 인터넷이다. 그것은 그들이 질의 - 솔루션 프로젝트로 완성 된 작품을 설명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디자인 개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로젝트는 작은 지역 비즈니스에 대한 작업을 수행보다 더 큰 하나의 디자이너 인 경우는 디자인 (창조적 인) 간단한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겟 고객 (들), 메시징 목표, 가치, 브랜드의 사명 및 브랜드의 제품 / 서비스 제공 : 설계 개요는 다음과 같은 연구 단계에서 요약을 포함해야합니다. 또한 예산, 프로젝트 일정, 전달을위한 파일 형식 및 기타 실제 요구 사항을 포함해야한다.

프리랜서 간략한 팁, 링크 목록 및 로고 디자인 개요, 99designs, 그냥 창조, FreePDF 템플릿 스위치 : 당신이 도구를 찾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의 설계 개요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표시하는 경우, 다음을 탐구한다.





3.  Phase 2: Logo, Identity, & Guidelines




                  로고컨셉과 디자인       >   아이덴티티 시스템과 리소스   >   브랜드와 스타일 가이드라



연구 단계가 완료되고 간단한 설계가 만들어지면,
그 로고와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하는 시간이다.

< 로고  >
이 로고를 디자인 시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종종 당신은 디자이너가 종이에 반복 수백하지 않을 경우 수십을 스케치하여 시작 볼 수 있습니다. 그 아이디어를 종이에 개념을 다운 받고 다음 반복의 과정은 새로운 방향을 탐구하고 정상적으로 컴퓨터를 시작할 때 도착하지 않았을 최종 솔루션을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케치 개념을 선택한 후, 디지털 그들에 반복하는 시작해야한다.

여기가 마지막 디지털 솔루션되면서 몇 로고 컨셉 스케치의 커튼 뒤에 피크입니다 :
볼트 그래픽의 인 Martijn Rijven, 울프 올린 스에 의해 예술 방향으로 파이어 폭스 로고





ITV logo by Matt Rudd of Rudd Studio






 

< 아이덴티티 시스템>

    아이덴티티 시스템은 보통 로고를 완성한 후에 시작합니다.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목적은
로고 주위에 체계적인 시각언어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로고의 디자인 아이디어와 사고를 칭찬하고, 유연한 요소의 제품군을 제공하며,  마케팅 및 비즈니스 담보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샘플이 있습니다.
 
 
 
 
 Fortaleza 2020 by Guivillar


 
 
    Handsome Coffee Roasters by Ptarmak
 
 
 
 
 
            Patina Restaurant Group by Mucca Design
 
       
 
 
  <스타일 가이드라인 >
 
 스타일 가이드 라인은 로고 사용 규칙, 서체 시스템, 색상 팔레트, 레이아웃 가이드 라인 등을 규정등을 포함한다. 
스타일가이드라인은 다른사람들이  디자인 담보물을 창조하고 일관성 있는 목소리와 모양을 낼수 있게 해주는 마케팅 자료이다.
 
 스타일 가이드 라인은 전통적으로 인쇄 및 웹에서 바로 pdf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핵심에 있어, 쉽게 브랜드를 설계하기위해 패키지, 로고, 템플릿, 글꼴 및 기타 리소를 동반합니다.
스타일 가이드 라인은 로고사용, 스타일 및 레이아웃에 대한 심도있는 규칙입니다.
 훑터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Here are a few style guidelines of popular brands: Skype (pdf, brand page), BestBuy (Euro Guidelines), BBC, Adobe, Apple, Google, and Walmart. Looking for more? Dig into this list by Logo Design Love.
 
 
 
 
 
 
 
 
 
 
 
These days, the documentation that a designer must deliver has a heavy digital skew, with an emphasis on development-ready files, such as Style Tiles, Element Collages, Style Prototypes, SASS documentation, a Logo/Brand download page, among others.
Don't forget to check out our simple Creative Market brand page, and download the logo if you want to promote and share Creative Market.
 

 4 Phase 3: Monitoring & Rebranding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이 시작 후에는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생활과 호흡 일이 같은 마지막으로, 그것은, 모니터링하고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직히, 그 제대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로드 문이다. 에 관계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타겟 고객의 변화, 시장의 진화, 또는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변화, 그것은 브랜딩을위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경우. 브랜딩의 가장 큰 문제는 고객이 당신을 기억 있도록 친숙 함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브랜딩과 고려의 새로운 브랜드 아래 : 눈에 띄는 브랜드 재 상표하세요 내부 모습을 줄이 정말 멋진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 이전과 사례 연구 후 자신의 짧은의 빠른 샘플링은 다음과 같습니다
 

 
 

 

5  Resources for Brand Identity Design

새 브랜드 정체성 또는 브랜딩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경우, 여기에 당신이 시작을 얻을 도움이 될 몇 가지 창조적 인 시장 자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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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5 produc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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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tney is a talented, respected designer. She runs the popular design blogDesign Work Life, and produces well-designed, thoughtful brand identities alongside her husband at their 2-person studio, Seamless Cre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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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ended Reading

  • Brand Thinking and other Noble Pursuits by Debbie Millman
    This book describes itself as a series of illuminating and spirited conversations on branding with 22 top design executives, strategists, and critics. Debbie interviews an all-star cast that makes purchasing this book a must!
  • The Brand Gap by Marty Neumeier
    Neumeier has been an expert practicing in the field of brand identity, and this timeless book offers a unified theory on brand-building.
  • Dynamic Identities: How to Create a Living Brand by Irene Van Nes
    This book has many examples of dynamic brand identities that are malleable, creative systems of visual identification.
  • Branding Matters by Jason VanLue
    Jason explores the core essentials to the purpose of good branding for small businesses, offering easy access to design exercises that will you shape your brand's vision, strategy, identity, experience and interaction.
  • Logo Design Love: The Book by David Airey
    This valuable resource outlines the steps of creating an effective logo, and offers valuable insights, exploration processes and more.
  • Designig Brand Identity by Alina Wheeler
    Alina's book is a well-rounded, deep dive into the world of designing brand identities with tons of great examples. Alina's expertise shines as she explains the brand identity design process through the phases of ideals, elements and dynamics. Thanks to Ben Tibben for recommending this resou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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